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판매되는 15cm 샌드위치 단품 기준으로 평균 250원 오른다. 약 3.7% 인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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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가격 인상은 원·부재료비, 인건비, 공공요금 및 제반 비용 등 써브웨이 매장 운영 비용 부담이 커진데 따른 것이다.
배달 이중가격제 도입도 배달앱 수수료에 따른 가맹점 운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조치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매년 가격을 올린 셈이데, 당시도 현재도 물가 및 인건비, 원재료 가격 상승 등을 이유로 들어왔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최근 물가 및 인건비, 야채를 포함한 원재료 등 비용 상승 압박이 커지면서 불가피하게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이 가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부담을 최소화 하는 동시에 써브웨이가 지켜온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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