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제품은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기획세트다.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뛰어난 보습 효과와 속건조 개선 효과를 인정받아 국내·외에서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
회사는 이번에 글로벌 초대형 유통업체인 코스트코는 물론, 미국 온라인몰과 밴쿠버, 캘거리, 켈로나 등 캐나다 서부 주요 3개 도시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함으로써 웰라쥬의 북미 뷰티 시장 진입의 본격적인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보고 있다.
휴젤 관계자는 “주요 아시아 국가 판매 호조에 이어 북미 시장 첫 오프라인 진출로 웰라쥬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K뷰티의 강점을 알리면서 글로벌 온·오프라인 채널 내 웰라쥬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