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웨이브재팬은 이번 행사를 통해 △AI 에이전트 UI/UX 플랫폼 ‘웹스퀘어 A’ △유니버설 앱 플랫폼 ‘매트릭스’ △Java 기반 백엔드 프레임워크 ‘프로웍스5’ △HTML5 표준 금융 단말 솔루션 ‘웹탑 스위트’ 등 일본 시장에 특화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기간 중 다양한 니즈를 파악함과 동시에 일본 사용자 환경 및 산업별 요구 사항에 최적화된 기능을 강화한 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최근 2년간 인스웨이브는 키라보시은행의 인터넷 전문은행 UI뱅크 모바일뱅킹 구축, 간사이전력 고객 포털, GIB 테니스스쿨 관리 시스템 등 금융·공공·체인 산업에서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잇달아 성공시키며 일본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 일본 특허 취득, SI 협업, 맞춤형 컨설팅 등 현지화 실적도 빠르게 더해가고 있다. 일본 금융권 대규모 레퍼런스를 토대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인스웨이브는 파트너사 협력 체계 구축과 간접 판매를 중심으로 한 매출 확대 전략을 추진한다. 올해 6개 파트너사를 확보하고 금융 레퍼런스 확대를 위한 대기업 시스템 통합(SI)사의 협업 모델 발굴이 목표다. 이런 전략적 협력 기반을 통해 일본 금융·공공·유통 등 다변화된 산업군 전반에서 인스웨이브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간다는 복안이다.
김성공 인스웨이브재팬 법인장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일본 AI·DX 시장의 다양한 니즈를 현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 나아가 인스웨이브 유망 솔루션의 부가가치 창출을 함께할 판매 대리점 및 유력 파트너사를 확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