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허닭프렌즈,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2종 선론칭

노희준 기자I 2025.04.04 08:28:27

당 함량 1 g 이하 저당 제품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허닭프렌즈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2종을 출시하고 저당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돼 큰 인기를 얻은 ‘네꼬닭 저당 순살닭다리’ 3종의 후속 제품으로 숯불바베큐맛과 숯불닭갈비맛 2종으로 구성됐다. 100g당 당류 함량은 1 g 이하인 제품으로 소스의 깊은 풍미는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숯불바베큐맛’은 닭다리살에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더해 달콤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또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숯불닭갈비맛’은 고춧가루의 매콤함에 다양한 양념을 더해 입에 착착 감기는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이번 제품은 그릴에 직화로 구워 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며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한 순살 닭다리 형태로 제공된다. 별도 용기가 필요 없는 스탠딩 파우치로 조리와 섭취도 간편하다.

신제품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는 오는 4월 9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선론칭되며, 4팩 1세트 구성으로 1만900원에 판매된다. 허닭프렌즈 권오준 대표는 “최근 단백질 시장에서 영양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저당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고 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