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은 크림치즈케이크맛’은 뉴욕 디저트 카페 감성 그대로, 진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치즈케이크 느낌을 가득 담았다. 고급스러운 크림치즈의 풍미와 깔끔한 요거트향을 더해 산뜻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자연은 크렘브륄레맛’은 크리미한 달콤함이 감도는 프렌치 디저트 크렘브륄레를 떠올리게 하는 제품이다. 은은하게 스며드는 크리미한 풍미에 입 안을 감싸는 부드러움과 달콤함으로 긴 여운을 만끽할 수 있다.
웅진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오는 22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전용으로 출시되며, 출시 후 7일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웅진식품 자연은 브랜드 매니저는 “음료 한 병에 조금 더 특별한 미식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디저트 음료를 출시했다”며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로 뉴욕과 프랑스 디저트의 감성을 담아낸 제품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