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롯데百, 5월 맞아 ‘슈퍼해피’ 테마행사

김정유 기자I 2025.04.24 06:00:00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백화점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슈퍼해피’ 테마로 나들이객 공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롤가’와 협업해 점포를 꾸몄다. 롯데백화점 식음(F&B)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금액 할인권을 2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3만명에게 발급한다.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는 롯데백화점 앱 내 ‘킨더유니버스 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킨더유니버스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타임빌라스 수원에서는 ‘다이닝에비뉴’ 오픈 1주년을 맞아 ‘해피 다이닝 위크’ 이벤트를 선보인다.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고든램지 버거’, ‘땀땀 ’등 3층 다이닝에비뉴 인기 맛집에서 1년간 가장 인기 있었던 메뉴를 최대 1만원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연중 최대 뷰티 행사인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도 다음달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입점 전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며 ‘설화수’, ‘헤라’, ‘아쿠아디파르마’ 등 뷰티 브랜드의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슈퍼해피’ 기프트 전문관을 다음달 30일까지 운영한다.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명품 뷰티부터 ‘정관장’, ‘오쏘물’ 등 건강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중복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앞으로도 슈퍼해피 테마 행사는 ‘가정의 달’의 의미를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롯데백화점의 대표 테마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