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할리스 미니니 협업 딸기 메뉴는 각양각색의 재료가 한 데 어우러지며 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미니니♥딸기 요거트 할리치노’와 하얀 눈밭을 닮은 돔케이크 위 딸기 요정 레니니(lenini)가 내려앉은 ‘미니니♥딸기 요거트 돔케이크’로 구성됐다. 딸기와 요거트의 상큼달콤한 조화가 돋보이는 이번 시즌 메뉴와 함께, 미니니(minini)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 슬리브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먼저, ‘미니니♥딸기 요거트 할리치노’는 미니니(minini)를 닮아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메뉴다. 핑크빛의 딸기 요거트 할리치노에 빨간 하트펄과 그래놀라를 더해 씹는 식감을 더하고, 겨울에 가장 맛있는 설향 딸기를 듬뿍 올려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포크로 생딸기와 그래놀라를 떠먹은 뒤 딸기 요거트와 하트펄을 맛보며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미니니♥딸기 요거트 돔케이크’는 눈 내린 겨울 설산처럼 하얀 요거트 돔에 신선한 생딸기를 포인트로 얹어 상큼달콤한 맛을 극대화한 메뉴다. 귀여운 딸기 요정 레니니(lenini)가 케이크 위에 내려앉아 아기자기한 매력까지 더했다. 부드러운 요거트 돔 속 딸기 콩포트가 맛의 균형을 잡아주고, 다른 딸기 음료 혹은 커피와 조합해도 매력적인 맛을 선사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와 미니니(minini) 협업에 대한 많은 관심에 힘입어, 겨울을 대표하는 과일 ‘딸기’를 활용한 미니니(minini) 딸기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미니니(minini)를 닮아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할리스 딸기 시즌 메뉴와 함께 여유롭고 행복한 새해의 시작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할리스는 지난 12월 딸기 시즌 메뉴 7종을 출시했다. 할리스의 딸기 시즌을 대표하는 설향 생딸기 라떼와 설향 생딸기 주스 등 음료 2종, 케이크 위 생딸기를 듬뿍 얹어 지난해 인기 케이크로 등극한 ‘스트로베리머치 라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 ‘핑크 스트로베리머치 라운드’ 등 케이크 5종을 선보이며 명실상부한 ‘딸기 맛집’임을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