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블루존와이드의 베이스 전문 뷰티 브랜드 이더앤(ETHER&)은 신제품 ‘UV 픽셀 톤업 에센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7월 이더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UV 픽셀 톤업 에센스’는 톤업크림, 선크림, 프라이머 기능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 베이스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 결 정돈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자연스럽게 물들 듯 고르게 발리며, 들뜸 없이 본연의 피부처럼 화사한 톤으로 연출해준다. 여기에 스킨케어 성분을 70.93% 함유해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별도의 도구 없이 손으로 펴 발라도 퍽퍽함, 밀림 없이 매끄럽게 마무리되는 것 또한 장점이다.
이더앤은 ‘UV 픽셀 톤업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이더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30% 특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뮤즈인 에스파 지젤의 미공개 컷 엽서 3종 세트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더앤 관계자는 “신제품 UV 픽셀 톤업 에센스는 데일리 베이스 루틴을 간편하면서도 완성도 높게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한 올인원 제품”이라며, “여름철 촉촉하면서도 가볍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더앤은 ㈜블루존와이드의 베이스 전문 브랜드로, 매끈한 모공과 피부 결을 쉽고 간편하게 커버하는 베이스 제품을 중심으로 뷰티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전 제품은 유해 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SAFE&처방과 저자극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검증했으며, 고기능 스킨케어링 성분을 모든 포뮬러에 적용해 편안한 피부를 바탕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사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