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스는 글로벌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해 상품을 판매·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품 문제를 원천 차단하고, 글로벌 단독 판매 상품과 각인 서비스, 특별 패키지 등을 제공해 럭스만의 차별성을 강화했다. 고가 상품은 일대일 대면 배송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카카오는 이용자들이 백화점 매장을 방문하는 것 이상으로 다채롭고 색다른 고급 선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럭스를 상품 다양성과 구매 편의성,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고급 선물 구매처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다.
카톡 선물하기는 다음달 23일까지 럭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시리스트’(희망 상품 명단)에 내가 받고 싶은 선물을 담으면 추첨을 통해 해당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럭스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선물하기 메뉴도 개편했다. 상품을 교환권·패션·식품 등으로 분류해 보여 주는 카테고리 메뉴를 신설하고, 홈 화면 하단에 메뉴 바를 추가해 카테고리와 럭스, 선물함 접근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