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닛셀, 인포트 차세대 안티에이징 및 웰니스 솔루션 강화 협약체결

이순용 기자I 2024.07.08 14:26:11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모닛셀(대표 조승욱,이하 모닛셀)은 지난 5일 모닛셀 본사 회의실에서 ㈜인포트(대표 김철용, 이하 인포트)와 양사간 전략적 업무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의 주요 목적은 안티에이징 및 웰니스 온-오프라인 통합 인프라 구축을 위한 협력이다. 모닛셀은 2019년 지방세포와 지방줄기세포 연구를 위해 설립된 바이오스타트업으로 지방을 흡입한 뒤 얻어지는 지방줄기세포를 이용해 다양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생명과학 등 관련 분야 석박사급 연구원으로 구성된 연구진들은 지방의 유용성과 효과적인 활용법에 대해 집중적으로 연구해왔다.

인포트 김철용 대표는 “모닛셀과의 협력으로 안티에이징과 웰니스의 온-오프라인 통합 데이터 플랫폼화가 신속히 진행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지방 줄기세포를 활용한 고품질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다양한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모닛셀 조승욱 대표는 ”자가 지방을 활용하여 미용과 안티에이징 목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웰니스 시장과의 결합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웰니스 종합 컨설팅 주식회사 인포트와 안티에이징 분야 전문기업 모닛셀이 최근 모닛셀 본사에서 ‘안티에이징 및 웰니스 솔루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모닛셀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