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컴백 D-4 세븐틴,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박현택 기자I 2019.01.17 08:31:14
세븐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사진=플레디스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 미니 6집으로 컴백을 예고한 대세돌 세븐틴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7일) 자정 세븐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과 신곡 일부를 최초로 공개하며 오는 21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공개된 영상은 앞서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된 다양한 버전의 오피셜 포토와 함께 타이틀곡 ‘Home’부터 ‘Good to Me‘, ‘숨이 차’ 그리고 보컬, 힙합, 퍼포먼스 각 유닛의 곡인 ‘포옹’, ‘칠리’, ‘Shhh’ 등 세븐틴의 더욱 깊어진 음악적 감성을 담아낸 총 6곡의 일부를 공개하며 팬들의 귀를 사로 잡았다.

약 6개월 만의 역대급 컴백을 앞두고 있는 세븐틴은 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전반적인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진정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보다 짙어진 감성과 함께 탄탄하고 깊이감 있는 앨범을 완성했다는 전언이다.

세븐틴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발매할 예정이며, 같은 날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기자 쇼케이스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