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19.02.16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게 좋아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다른 곳에 한 눈 팔거나 딴 짓 하지도 마시고요. 당신의 일만 제때 처리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하는 게 좋아요. 너무 뻣뻣하게 굴거나 고집부리지 마세요.

△양자리 : 당신의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이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 수도 있고요.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 : 적당히 기분을 전환하고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게 좋아요. 꼭 해야 할 일만 하고 웬만한 일은 뒤로 미루세요. 날도 춥고 공기도 안 좋은 데 무리하지 마시고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게 좋아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생각이나 주관을 지키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책임져 주는 게 아니잖아요. 다른 사람들 눈치보지 말고 당신의 소신대로 하세요.

△게자리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예민하게 굴지 말고 통 큰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아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억울해 하지는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친구나 주변 동료들과 모임을 갖는 것도 좋아요.

△처녀자리 :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거나 질투하지 마세요. 현재 자신의 처지에 만족하는 게 좋아요. 괜히 주눅들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세요.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과 자신감을 갖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아요. 이제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아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주변 분위기나 상황을 잘 따르는 게 좋아요. 원칙도 중요하지만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너무 강하면 자칫 부러질 수도 있어요. 특히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마세요. 의견이 다르면 적당히 타협점을 찾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마세요. 다른 사람의 말을 믿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괜히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도 있고요. 모든 것을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하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염소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하늘의 태양이 당신을 비추는 듯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당신도 깜짝 놀랄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