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4월 셋째 주 ‘띠별 운세’

최민아 기자I 2019.04.14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19년 4월 셋째 주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변화가 많은 시기이니 신중한 처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즉흥적인 결정이나 판단은 삼가도록 하세요.

60년생 - 바깥 활동보다는 집안이나 내부 관리에 힘쓰세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72년생 -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힘과 체력을 비축하면서 조용히 때를 기다리세요.

84년생 -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도록 하세요. 매사에 한 발 양보하고 물러나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입니다. 단순하게 보여도 함정이 숨어있을 수 있어요.

△소띠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요령이나 편법은 피하고, 정도를 걷도록 하세요.

61년생 - 다른 사람의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튀는 말이나 행동은 삼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본분을 다하도록 하세요.

85년생 - 화나거나 기분상하는 일이 있어도 티를 내지 마세요. 감정적인 언행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결과도 좋지만, 과정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너무 결과나 성과에만 연연해 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많은 것을 바라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세요.

62년생 -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멀리 하세요. 자칫 남의 말을 믿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74년생 - 매사에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미심쩍은 일들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86년생 - 평소보다 재물 관리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분에 넘치는 소비나 지출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적당한 절제와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과유불급, 무슨 일이든 지나치지 않도록 하세요.

△토끼띠

묵묵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일에 한 눈 팔거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63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그만한 노력을 하세요. 콩심은 데 콩나고, 팥심은 데 팥이 날 거에요.

75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불필요한 내기나 경쟁은 삼가도록 하세요.

87년생 - 다른 사람들의 시비나 다툼에는 끼어들지 마세요. 자칫 고래 싸움에 새우 등이 터질 수 있어요.

99년생 -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용띠

주변 소문이나 다른 사람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남들이 뭐라 해도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따져서 움직이세요.

76년생 -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마세요.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00년생 - 도리에 어긋나거나 정당하지 못한 일은 삼가세요. 문제가 될 만한 일은 피하는 게 상책이에요.

△뱀띠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일이나 사업보다는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너무 자신의 체력을 과신하지 마세요.

77년생 - 다른 사람들을 얕잡아 보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이 있는 법이에요.

89년생 - 자신보다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역지사지, 한번 입장을 바꿔 생각해 보세요.

01년생 -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예의를 잘 지키세요. 지나친 농담이나 장난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장기적인 전망과 넓은 시야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눈 앞의 이익에 연연하지 말고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54년생 - 시비나 구설을 부를 만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손윗사람으로서 체통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말 한 마디로 천냥 빛을 갚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78년생 -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양띠

너무 의욕을 앞세우거나, 다른 사람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적당히 속도 조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즉흥적인 행동이나 결정은 삼가세요.

67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작은 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재운과 관운이 좋으니 명예와 재물이 함께 하는 때입니다. 기분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어요.

91년생 - 주위의 평이 좋지 않거나 꺼림칙한 사람은 멀리 하세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대범하게 행동하세요. 웬만한 일들은 가볍게 웃어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 오랜 시간 바라던 일들이 이뤄지는 시기입니다. 목표를 달성하거나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68년생 - 대인운이 좋으니 모임이나 약속을 잡아보세요. 좋은 인맥을 쌓거나 귀인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80년생 -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풀도록 하세요.

92년생 -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너무 고집하지 마세요.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듣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앉아서 떠들지 말고, 먼저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57년생 - 아랫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한번 맡긴 일은 믿고 놔두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새로운 지위나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고생한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81년생 - 지난 일에 미련을 갖거나 아쉬워 하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할 일이 많으니 몸과 마음이 분주한 시기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개띠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서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섣부른 말이나 행동으로 다 된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58년생 - 돈이나 재물보다는 신용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키지 못할 말은 애초에 하지도 마세요.

70년생 -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구하세요. 혼자 문제를 해결하려다 일이 더 커질 수 있어요.

82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쉽고 편한 길보다는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94년생 -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 포기한다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돼지띠

관운도 좋고 사업운도 좋으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가까운 사람과의 금전거래는 삼가세요.

59년생 - 모르는 것이 있다면 아랫사람에게라도 배우세요.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얻으려고 하기 보다는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성공이 불확실한 일에는 뛰어들지 마세요.

83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칫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어요.

95년생 -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불필요한 모임이나 약속은 피하도록 하세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