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4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19.04.13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4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위험 부담이 있거나 모험적인 일은 피하세요. 무슨 일이든 안전을 우선하는 게 좋아요. 자칫 지름길로 가려다 더 멀리 돌아갈 수 있어요. 특히 자신없는 일이나 잘 모르는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물고기자리 : 주변 사람들에 대한 아량과 포용력이 필요한 시기에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모르는 척 넘어가주는 게 좋아요.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 마세요.

△양자리 :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도 있어요. 괜히 딴짓하지 말고, 마음을 추스르도록 하세요. 지금은 당신의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 :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새로운 도전이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어요. 완전히 새로운 분야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학원이나 피트니스 등에 등록해 보는 것도 좋고요. 말로만 떠들지 말고 실제 행동으로 보여 주세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꼼꼼히 따져보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선택도 당신의 몫이고, 그 결과도 당신의 책임이에요. 매사에 당신의 생각과 주장을 확실히 표현하세요.

△게자리 :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계산을 확실히 하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에게 선심을 베풀었다가 오히려 손해 볼 수 있어요. 특히 당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감당할 수 없는 일은 깨끗이 거절하는 게 좋아요.

△사자자리 :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가져보세요. 오래 앉아 있는다고, 일이나 공부가 잘 되는 게 아니에요. 중간 중간 산책을 하거나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세요.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그만큼 일이나 공부가 잘 될 수 있어요.

△처녀자리 : 무엇보다 대인 관계에 힘써야 하는 시기에요. 주변 동료나 친구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고요. 특히 윗사람이나 선배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두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변 상황에 맞춰서 적절히 순발력을 발휘하세요. 너무 고지식한 모습만 보이지 마시고요. 눈치가 빠르면 절에 가서도 새우젓을 얻을 수 있어요. 분위기 파악만 잘 해도 중간은 할 수 있을 거에요.

△전갈자리 :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이 필요한 시기에요.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어렵고 힘든 일이라고 포기하지 마시고요. 고생은 잠시이고, 그 성취와 보람은 오래 갈 거에요.

△사수자리 : 이번 주는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에요. 당신의 직감과 판단을 한번 믿어 보도록 하세요. 느낌이 좋다면, 조금 어려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아요. 어쩌면 기대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염소자리 : 언제 어디서든 방심하지 말고 긴장을 유지하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흠 잡힐 만한 일은 피하는 게 좋아요. 자칫 별 것도 아닌 일로 시비나 구설이 생길 수 있어요. 불평 불만이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자칫 상대방의 귀에 들어가 곤란해질 수 있어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