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말실수에 주의…'오늘의 운세'

최민아 기자I 2019.01.07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19년 1월 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귀차니즘에 빠지면 자칫 건강을 해칠 염려가 있습니다. 생활리듬이 흐트러지면 다시금 복구하는데도 시간이 걸리고요. 스스로를 다독여야 하며, 무엇이든 좋으니 당신이 의욕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일을 만들어서 추진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 여기저기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중요한 약속이 아니라면 모임에 참석하지 않는 것이 문제를 발생시키지 않는 방법입니다. 자칫 잘못하면 골치 아픈 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양자리 :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개성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을 도울 시간이 있다면 당신을 위하여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황소자리 :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누군가에게서 받는 것이 있으면 당신도 그만큼 돌려주도록 하세요. 행운이 들어왔을 때 이를 잘 활용하면 한동안 당신에게 좋은 기운이 가득하게 됩니다.

△쌍둥이자리 : 사람 사이의 관계에서 다른 사람에게 베풀면 좋은 날입니다. 다만 너무 눈에 띄게 잘해주는 것보다는 은근하게 상대방을 위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도드라지는 배려는 오히려 상대방을 거북스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게자리 : 누군가로부터 심한 말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자존심에 큰 상처를 남길 수 있는 상황으로 번질 우려도 있고요. 여러 사람이 있는 자리에서 싫은 소리를 듣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자자리 : 다른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할 때도 있지만, 또 어느 때에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보내는 것이 나을 때도 있습니다. 근거가 없는 소문들에 일일이 대응할 필요도 없습니다.

△처녀자리 : 약속을 해놓고 나가지 못하거나 기분에 취하여 말실수를 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또한 누군가가 당신을 자극하는 말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순간에 똑같이 행동한다면 당신만 손해입니다.

△천칭자리 : 누군가를 만나는 일에서도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수줍음을 많이 타는 사람이라면 특히 자신의 태도에 변화를 줄 필요가 있습니다. 인적 네트워크의 구축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대이니까요.

△전갈자리 : 누군가가 제안을 하면 적극적으로 검토하도록 하세요. 지금까지 당신이 관심을 갖지 않던 분야라고 하더라도 조금은 눈길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되도록 창조적인 일을 하기에 적당한 날이기도 합니다.

△사수자리 : 일을 진행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기에도 적당한 때입니다. 다만 약간 구설수에 오를 위험이 있는 날이기도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럴 때는 어떤 자리에서든 말을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 현재의 자신이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의 한계치를 고려하여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울적한 기분에 짜증을 내다보면 사소한 실수가 생길 수도 있고,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