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영화 같은 마우이 화보 공개

장구슬 기자I 2019.03.26 00:10:00
(사진=더 트래블러)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트래블러’가 배우 김성령과 하와이 마우이에서 촬영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촬영은 마우이의 그랜드 와일레아 호텔과 베이비 비치에서 진행됐다. 김성령은 고급스러운 리조트와 천혜의 풍광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김성령은 우아한 드레스부터 수영복, 편안한 분위기의 리조트 룩까지 거침없이 소화해내며 ‘화보 장인’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성령은 올해 데뷔 31년 차에 접어든 만큼 “앞으로 다가올 시간을 어떻게 채워나가야 할지 고민”이라며 “작품 욕심이나 인기에 대한 욕심은 조금씩 줄어드는 것 같다. 내가 즐겁게 일하는 게 중요하다. 결과와 상관없이 현장에서 즐거우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결같은 미모를 유지하는 자기 관리 비결’에 대해 김성령은 “비결이 있다면 끈기와 지구력이다. 한번 시작하면 무엇이든 5년은 한다. 운동도 한번 시작하면 평생 할 수는 없지만 꾸준히 하려고 노력한다”는 노하우를 밝혔다.

김성령은 끝으로 특별한 근황도 전했다. 김성령은 “호기심이 많다”며 “물을 무서워하지만 경험해보고 싶은 생각도 들어서 스킨스쿠버 오픈워터 자격증에도 도전했다”고 밝혔다.

김성령과 함께한 하와이 여행기는 ‘더 트래블러’ 4월호와 홈페이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