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후오비코리아, 우수 블록체인 프로젝트 소개 유튜브 방송 진행

이재운 기자I 2019.04.22 15:57:09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는 우수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후오비코리아 프라임 1기 실시를 기념해 유튜브 방송 ‘후오비 코리아 톡(Huobi Korea Talk Episode 3 - PayProtocol (PCI) with Huobi Korea Prime)’을 22일 오후 7시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결제 및 송금 플랫폼 페이프로토콜(Payprotocal; PCI)에 대해 알릴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엘레나 강 후오비 코리아 전략기획실 실장, 황용택 페이코인 대표, 김영일 페이프로토콜 CMO가 출연해 페이프로토콜의 주요 기능과 월렛, 네트워크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 확장성, 해외 진출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 선착순으로 정답자 24명에게 총 140만원 상당의 PCI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시청자가 1000명을 돌파할 경우 응모자에게 선착순 200명에게는 3000원 상당의 PCI를 에어드롭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후오비코리아 프라임은 라이브 방송 직후인 오후 8시부터 총 3라운드에 걸쳐 진행한다. 판매된 페이코인(PCI)은 같은 날 21시 20분에 HT마켓에, KRW마켓에는 22시 30분에 각각 상장한다.



가상화폐 광풍

- 앤드어스체인, 초기 채굴자 ‘앤드어스체이너’ 모집 성황리 마감 - 마이클조던, NBA스타 카드 블록체인 토큰사에 투자 - 한국블록체인협회, ‘가상자산 AML·CFT 실무과정’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