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로 게임 아이템 구매..미콘커뮤니티, 3월 출시 준비

이재운 기자I 2019.01.14 13:18:05
미콘커뮤니티 제공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블록체인 기반 IT 플랫폼을 개발하는 미콘커뮤니티는 오는 3월 암호화폐 미콘캐시(MeconCash)를 적용한 롤플레잉게임(RPG)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 게임은 턴제 RPG와 건설 시뮬레이션을 접목한 영지운영 게임으로, 는 200여종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나만의 덱을 꾸려 전쟁 모드인 세력전, PVP, 길드전, 보스 레이드 등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속에서는 현금과 암호화폐 미콘캐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미콘캐시로만 구매할 수 있는 특수 아이템도 선보인다.

미콘캐시는 코인25 등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매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모바일에서 결제에 활용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중이다.

조재도 미콘커뮤니티 회장은 “미콘캐시(MeconCash)를 게임에 적용함으로써 미콘캐시(MeconCash) 이용처의 다양화 및 많은 사용자층 확보가 예상된다”며 “또한 미콘캐시(MeconCash)가 보유하고 있는 많은 글로벌 네트워크는 국제 게임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상화폐 광풍

- 앤드어스체인, 초기 채굴자 ‘앤드어스체이너’ 모집 성황리 마감 - 마이클조던, NBA스타 카드 블록체인 토큰사에 투자 - 한국블록체인협회, ‘가상자산 AML·CFT 실무과정’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